Virtual Reality (VR)

실사 위주의 VR 제작이 가능합니다.

동종업계와 차별화된 기술과 컨텐츠 공급

VR 관련 최신 기술력을 확보하고 꾸준한 연구발전을 통해 미래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Market

Transition of Contents Interests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시장이 2020년 1500억달러로 급성장해 소프트웨어업계 신성장 동력으로 부각. 성장성에 비해 관련 부문은 대부분 다국적 업체가 장악하고 있어, 국내 SW업체 대응이 필요. 2016년 약 40억달러(약 4조300억원) 규모로 예상되는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 ·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 시장이 1500억달러(약 160조원)로 성장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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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ulus Rift 인수 $ 2 Bill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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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gic Leap 인수 $0.542 Bill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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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ulus Rift와 Gear VR 제작

Digital Showroom

디지털 쇼룸 컨텐츠 및 시스템 개발을 통해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가망 고객군과의 관계 강화 달성.

혁신적인 매장

가망 고객 접점 확대 –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번화가에 입점 /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여 도심 고객과 젊은 고객 층 공략
체험 중심의 컨텐츠 – 디지털 쇼룸 내 제품 전시 / 모델링 시뮬레이션과 가상 체험

가망 고객 접점 확대 –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번화가에 입점 /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여 도심 고객과 젊은 고객 층 공략, 체험 중심의 컨텐츠 – 디지털 쇼룸 내 제품 전시 / 모델링 시뮬레이션과 가상 체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자동차 경험을 인터랙티브하게 제공하는 신개념 쇼룸

My Car Table

Touch Table Configurator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자동차를 구성해 보고, 사양과 제원 등 자동차 정보를 편안하게 탐색할 수 있는 개인화된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 나만의 맞춤 차를 제작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Live Theater

Touch Table Configurator로 개개인이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며 대형 미디어월을 통해 나타나는 실차 사이즈의 차량을 주행 영상으로까지 실감나게 체험이 가능한 공간이다.

3D Car Wall

3D 안경을 착용하여 실제보다 더 생생한 자동차를 3D로 제공하고, 키넥틱을 활용하여 간단한 동작만으로 차량의 컬러를 바꾸고 회전시키는 즉각적인 경험이 가능하다.

VR EXPERIENCE

HMD(Head Mount Display)를 통해 실제로 주행하는 듯한 속도감 있는 경험을 가상현실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HOWROOM SPECIFICATION
규모 약 60평 (198.16㎡ / 60PY)
입지 삼성동 코엑스몰 (B1) ※ 일 평균 유동인구 : 15만명 / 2030 비중 : 약 62%
공간 구성 ① Live Theater ② My Car Table ③ Touchable Closet ④ Communication Bar ⑤ 3D Car Wall ⑥ Event zone
오픈일 2015년 3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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