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아쿠아스튜디오, 제5회 베이징필름마켓 참석

Home / 고양아쿠아스튜디오, 제5회 베이징필름마켓 참석
news

DSC01382

(고양=국제뉴스) 오서윤 기자=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은 대한민국 방송영상 산업의 중심인 특수촬영 전문스튜디오, 고양아쿠아스튜디오의 홍보를 위해 ‘2015년 제5회 베이징필름마켓’에 참석했다.

이번 베이징필름마켓에는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의 아쿠아스튜디오를 비롯해 고양시에 소재한 1064, 디지털아이디어, 피노엔터테인먼트, 리얼디스퀘어, Z-Storm등의 후반작업 기업이 참여했다.

고양아쿠아스튜디오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영화진흥위원회의 공동부스에 홍보부스를 개설, 각국 제작사들은 수중, 수면, 특수 콘텐츠의 생산이 가능한 고양아쿠아스튜디오와 로케이션 인센티브, 스카우팅 지원 등과 같은 영상관련 지원 사업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아시아의 제작사들은 고양시에 소재한 다양한 촬영인프라와 CG, VFX와 같은 후반작업 기업들에 대해 문의가 이어졌다.

고양아쿠아스튜디오는 지난 3년간 베이징, 홍콩, 부산등 아시아권 주요 영화제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베이징필름마켓 이후에도 지속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향후 아쿠아스튜디오의 국제적 발전을 위한 해외 작품 유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